Life Information/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거절없이 2주내 승인받는 방법

돈버는 직장인 2022. 1. 3. 21:12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는 애드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승인 받기 어려운 걸로 악명높지요?

 

저는 2주만에 애드고시를 합격하였습니다! 어떻게 단 2주만에 합격 할 수 있었을까요? 제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라오시죠!

 

Ι 자주 받는 질문들!!      

1. 포스트 수가 많아야 되나요??

A : 아닙니다. 무조건 많을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분은 2~3개로 받았다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30개는 채우려고 노력했습니다. 왜냐하면 카카오 애드핏이 게시글 20개를 요구하더라구요 ㅎㅎ

 

2. 방문자 수가 많아야 하나요??

A : 없는 것보단 많은 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티스토리 포럼을 통해서 꾸준히 방문유입을 시도했습니다. 서로 같이 맞구독 하고 발전해 나가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참, 저는 12월 13일에 개설했습니다.)

 

3. 포스트에 링크가 많으면 안되나요??

A : 포스트에 링크가 많으면 안되냐고 물으셨지만, 사실 제 칼럼글 보시면 생각보다 링크가 많아서 문제 없을 것 같아요.

 

[머니테이블 칼럼] 서문 :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생

 이 글은 서문(코로나 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시작하여 본문 1부(백신의 정의 및 개발과정), 본문 2부(백신의 접종과 공리주의) 그리고 결문(병원체와의 공존, 치료제 개발의 의미)으로 연재될 칼

moneytable.tistory.com

 

4. 포스트 내 글자수가 많아야 하나요??

A : 아래 두 포스트가 제가 제일 처음 포스팅 한 것입니다. 생각보다 글보단 그림이 많은데 결과는 무. 사. 통. 과!! 다만, 다른 포스트에는 글이 많아서 글은 적당히 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20대 여자친구 기념일선물, 베스트5 (10만원이하)

안녕하세요 머니테이블입니다. 어느덧 2021년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연말이 다가오기에 남자친구들이 많이 고민할 것 같아요.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무엇을 선물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시

moneytable.tistory.com

 

20대 여자친구 선물, 베스트5 (10만원대)

안녕하세요, 머니테이블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지금! 연말을 기념하기 위하여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분들을 위한 정보! 여자친구가 좋아할 선물 10만원대 베스트 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moneytable.tistory.com

 

5. 매일 포스트를 올려야 하나요??

A : 아닙니다. 저는 2~3일에 한두개 씩 올릴 때도 있었어요!! 그렇지만 적당히 휴면계정 취급 안당하게 관리하는 것도 중요해 보입니다 :)

 

6. 카테고리는 다 채워야 하나요??

A : 아닙니다. 저는 몇개 카테고리에 0개라고 당당히... 적혀있어요 ㅠㅠ 아래 링크 확인 ㅠ

 

머니테이블

 

moneytable.tistory.com

 

 

 

반응형

Ι 애드고시 합격을 위한 꿀팁!!!       

 글자수는 적당히! 하지만 너무 사진만 넣으면 안됩니다!!

A : 혹자는 글자수 1,000자~1,500자의 글을 쓰고, 사진의 개수는 5~6개정도가 적당하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글자수를 생각하며 글을 작성하기 보다는 양질의 글을 작성하는 것이 더 좋아보입니다. 제 경우에는 글자수는 한번도 신경 써본적이 없어요... 그냥 제가 원하는 글, 양질의 글, 독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작성하고자 노력했는걸요 ㅎㅎ; 아무래도 양질의 글을 구글 애드센스 승인프로그램이 확인 할 수 없으니 적당한 글과 구성 그리고 방문자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이트 최적화 및 색인은 필수!!

A : 구글애드센스를 하려면, 애드센스 html수정은 필수지요! 이전에 구글서치콘솔과 구글애널리틱스 연동을 해보신분은 아실텐데요. 티스토리 스킨편집에 들어가셔서 구글애드센스 html을 붙여넣어 수정해주셔야 색인이 되어 구글에서 서치가 되면서 애드센스 프로그램도 여러분의 블로그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제가 html수정하는 포스팅을 올려드릴테니 참고해보세요!!

 

초기 방문자 확보 필수!!

A : 저는 초기 방문자를 유입하려고 노력했어요! 아무래도 제 생각에는 방문자가 아예 없는 블로그보다는 적더라도 유입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초기 유입을 추천드리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티스토리 포럼을 활용이구요. 두번째는 검색될만한 포스트를 하여 노출시키는 방법입니다.(아래 포스트 확인) 세번째는 단톡을 활용해서 지인들께 노출시키는 방법이에요 ㅎㅎ 위 세가지 방법도 제가 추후 포스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달력 엑셀 파일

2022년 달력 엑셀 파일입니다. 무료로 드리니, 구독/좋아요/댓글 부탁드려요! Ι 1. 음력양력 동시 표기 Ι 2. 양력만 표기 Ι 3. 다른 테마 Ι 4. 미니달력 Ι 5. 한장 미니달력   Ι 6. 2022년 간트차트..

moneytable.tistory.com

연말에는 아무래도 엑셀달력이 잘 팔리겠죠? ㅎㅎ

 

다음시간에는 사이트최적화 방법과 초기 방문자 확보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텐핑 연동하는 방법/텐핑현실/텐핑수익

오늘은 티스토리에 텐핑을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Ι 티스토리 텐핑 연동방법!! 1. 티스토리 관리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2. 관리화면에서 '수익' 버튼 클릭해주세요. 3. 카카

moneytable.tistory.com

 

전세 절대 들어가지 마세요. 전세금 못 돌려 받습니다.

지금 전세를 들어가는게 맞을까? 2021년 12월 현재 무주택자들의 전세값에 대한 고민이 많다. 서울기준 20년 이상된 구축도 10억이 되어가는 이 시국, 전세값도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다. 위례신

moneytable.tistory.com

 

2021년 최고 배당주 30선(배당수익률이 7%??)

안녕하세요, 머니테이블입니다. 저번시간에는 2021년 배당락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배당막차를 타기위한 최고의 배당주 30선을 알아보겠습니다! Ι 최고의 배당주 with 뉴스웨이 허

moneytabl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