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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자 2021년 12월 15일, 해커스 매일텝스문제다.
청해 파트3과 어휘파트1, 독해파트 1문제가 있다.
오후 6시 기준 1189여명이 풀었다.
나도 풀어봤다.
Ι 내 결과는?!
아쉽게도 한문제 틀렸다.
역시 나는 어휘랑 문법에 약한 것 같다.
아래에는 풀이 및 해석이다.
Ι 문제 해석!
★ 청해 Part3
■ Listen to a conversation about an artist's work. W: Why were you so busy last week? M: I was organizing an exhibit of my paintings. W: Oh. Do you do landscapes and still lifes? M: Those are too traditional. Abstract art allows for more expression. W: Sounds great. I'm very intrigued by abstract art. M: If you have time, check out my work at the gallery. |
Q: What can be inferred from the conversation?
(a) The man usually makes abstract artwork.
(b) The woman works at an art gallery.
(c) The woman isn’t interested in art.
(d) The man enjoys still life paintings.
Infer 문제
대화를 통해 추론할 수 있는 내용을 묻는 문제이다. 남자가 자신의 예술 작품에 대해
‘Abstract art allows for more expression(추상 미술은 더 많은 표현을 하게 해 주지)’이라고 했으므로
남자는 대개 추상적인 미술품을 만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대화를 통해 추론할 수 있는
(a) The man usually makes abstract artwork가 정답이다.
★ 어휘 Part1
congested 혼잡한
‘우리는 20분간 움직이질 않았어’라는 A의 말에 B가 ‘응. 이 고속도로는 매우 ______해’라고 대답하였으므로,
문맥상 빈칸에는 ‘혼잡한’이 오는 것이 자연스럽다. 따라서 (b) congested가 정답이다.
• digressive 본론을 떠난, 지엽적인
• dejected 실의에 빠진, 낙담한
• abridged 요약된
★ 독해 Part1
Is it possible for people to become addicted to video games? A study conducted by Douglas Gentile, a psychology professor at Iowa State University, concludes that children and teenagers can become addicted to playing computer games. To see if gaming addiction exists, he adapted diagnostic criteria used to identify pathological gambling to a series of questionnaires about video game use, which were administered to 1,178 children and teens. The questionnaires were designed to identify the 11 symptoms of video game addiction, which are akin to those experienced by pathological gamblers. After analyzing the data, Gentile discovered tha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에 중독되는 것이 가능할까? Iowa 주립 대학의 심리학 교수인 Douglas Gentile에 의해 시행된 연구는 어린이들과 십 대들은 컴퓨터 게임에 중독될 수 있다고 결론짓는다. 그는 게임 중독이 존재하는지 보기 위해 비디오 게임 습관에 대한 일련의 설문들에 병적 도박을 확인하는 데에 사용되는 진단 기준을 적용시켰고, 이는 1,178명의 어린이와 십 대들에게 시행되었다. 이 설문들은 병적 도박꾼들이 경험하는 것들과 비슷한 비디오 게임 중독의 11가지 증상을 식별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그 정보를 분석한 후, Gentile은 ______________________ 것을 발견했다. |
빈칸에 문장의 일부 넣기
지문 마지막의 빈칸을 채우는 문제이다. 빈칸이 있는 문장을 통해 설문 정보 분석으로 Gentile이 무엇을 발견했는지를 빈칸에 넣어야 함을 알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중독의 존재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설문을 만들었고, 이 설문은 병적 도박꾼이 겪는 비슷한 증상들을 식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했으므로, Gentile이 정보 분석으로 ‘비디오 게임 중독자들이 병적 도박꾼들과 비슷한 행동을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다는 내용의 (d) video game addicts exhibit similar behavior to pathological gamblers가 정답이다.
addict 중독시키다, 중독자 conduct 시행하다 diagnostic 진단의 criterion 기준, 표준
pathological 병적인 questionnaire 설문, 질문서 administer 시행하다 akin 비슷한
analyze 분석하다 applicable 적용할 수 있는 exhibit 보이다, 드러내다
|
내일도 난 열심히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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